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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rget(타겟)은 가치 창출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가격보다는 품질과 서비스에서 우위를 점하는 것을 핵심 목적과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타겟은 불스아이(Bulls eye)라는 트레이드 마크를 상징으로 사용하며, 이 마크는 미국인의 96%가 타겟의 브랜드를 인지할 정도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타겟은 백화점과 할인점의 중간 지점에 위치한 고급 할인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비록 조금 더 비싼 가격이지만 백화점과 비교하여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타겟의 매장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갖추어 백화점과 유사한 느낌을 줍니다. 매장 내에는 스타벅스, 스시바와 같은 상류층 문화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있으며, 스시바는 신선식품을 취급하여 고급화된 매장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타겟은 다른 유통업체와 차별화된 이미지인 '싸고 세련된 쇼핑장소'를 구축하기 위해 패션 잡지 등에서 광고를 진행합니다. 전략적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타겟의 전략은 매장 뿐만 아니라 독특한 상품군인 프라이빗 브랜드를 통해 구현됩니다. 특히 패션 부문에서의 강점이 잘 나타나고 있습니다. 타겟은 뉴욕 출신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과 독점 계약을 체결하여 품격 있는 매장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으며, 아이작 마즈라히, 에이미 코어, 마이클 그레이브즈와 같은 디자이너 브랜드를 자사의 유명 브랜드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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